팁플러스 TIP PLUSS

세상의 모든 TIP들을 전해드립니다!

전체팁 플러스

“명품으로 가득찬 아파트” 공개한 조세호, OO억 없어서 집 못산다더니..

조세호가 한강 뷰로 탁 트인 아파트를 공개했습니다. 

"명품으로 가득찬 아파트" 공개한 조세호, OO억 없어서 집 못산다더니..



지난 20일 오후 9시 20분에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홍김동전’에서 동전 세끼 홈스테이 특집을 방송하였는데요, 동전 세끼 홈스테이란 동전을 던져 뒷면이 나오게 되면 게스트, 앞면이 나오게 되면 호스트가 되어서 자신의 집으로 멤버들을 초대해야 하는 방식입니다. 

호스트가 되면 게스트인 멤버들을 성심성의껏 대접해야 하는 룰이기 때문에 최근 녹화에서 멤버들은 ‘우리 집만 아니면 된다며’ 기대에 부풀었다는 전언입니다.

"명품으로 가득찬 아파트" 공개한 조세호, OO억 없어서 집 못산다더니..



조세호의 집이 동전 세끼 홈스테이에 당첨되었고 멤버들은 ‘조세호 집에 가서 기념품으로 시계 하나씩 얻어 와야지’라고 하며 신바람이 난 모습을 보였습니다. 조세호는 멤버들과 함께 집으로 향했고 현재의 집에서 5년 살았다고 말하며 자가가 아닌 전세라고 덧붙이며 “아예 사려고 했는데 17억이 모자랐다”라고 말해서 웃음을 자아내었습니다.

조세호 집은 한강이 한눈에 들어오는 뷰가 탁 트여있는 앞트로 감탄을 자아내었고 깔끔한 현관부터 정갈하게 정리되어있는 신발장까지 첫눈에 시선을 끌었습니다. 한강뷰에 채광까지 좋은 거실, 정리정돈 잘된 주방을 함께 본 멤버들은 “조세호 멋있다”라며 집이 너무 넓고 좋다고 감탄하였습니다. 

조세호의 집 공개 하이라이트는 다름 아닌 드레스룸, 두 개의 방을 터서 만들어 놓은 특대형 드레스 룹이었는데 각종 유명 브랜드 명품 아이템이 즐비하게 진열되어 있어 멤버들의 입이 떡 벌어지게 만들기도 했습니다. 

"명품으로 가득찬 아파트" 공개한 조세호, OO억 없어서 집 못산다더니..



드레스룸 곳곳에는 명품 가방을 비롯해서 가죽 재킷, 고급 액세서리 등이 포착되었는데, 멤버들은 ‘세간 살림 공유’라는 호스트의 의무 조항을 이용해 조세호의 패션 아이템들을 몸에 걸치기 시작했고 조세호는 “원하는 거 다 말해, 되는 건 된다고 할게”라고 말하며 마음에도 없는 말을 내뱉었습니다. 

이때다 싶었던 멤버들이 “이것 가능하냐?”며 호시탐탐 고가의 아이템을 노리고 나서자 조세호는 안절부절못하는 모습을 보이며 단속하기 바빴습니다. 

"명품으로 가득찬 아파트" 공개한 조세호, OO억 없어서 집 못산다더니..



조세호는 욕망에 눈이 멀어버린 멤버들에게서부터 자신의 명품 아이템들을 과연 지켜낼 수 있을지, 항상 웃음으로 모시겠습니다 라는 호스트의 의무 또한 지킬 수 있을지 해당 본 방송에 대한 궁금증이 커지고 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