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플러스 TIP PLUSS

세상의 모든 TIP들을 전해드립니다!

팁 플러스

낮잠을 자지 않는다고 “생후 9개월 아이”를 죽인 사람

낮잠시간에 잠을 자지 않는닫고 생후 9개월 남자 아이 얼굴에 이불을 덮고 베개를 올려놔 숨지게 한 어린이집 원장이 구속되었다고 합니다.

경찰은 어린이집 내부 CCTV 영상을 분석해 다른 아이들에게도 학대 행위가 있었는지 조사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아기 수면교육은 울려 재우기가 아닙니다! : 네이버 포스트

경기도 화성의 한 아파트 단지 안 어린이집에서 지난 10일 오후 3시 40분쯤 이곳에서 일하던 한 보육교사가 “잠자고 있던 생후 9개월 남자 아이가 숨졌다”며 119에 신고가 접수되었다고 합니다.

어린이집에선 낮잠 시간이 지나 깨워도 일어나지 않는 아이에게 인공호흡과 심폐소생술을 했지만, 아이가 여전히 의식을 찾지 못하자 부랴부랴 신고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은 어린이집 안에 설치된 CCTV 영상에서 60대 원장이 아이의 얼굴 위까지 이불을 덮고 베개를 올려놓는 장면을 확인했습니다.

어린이집 설치 : 찾기쉬운 생활법령정보

아동학대치사 혐의로 긴급체포된 원장은 “아이가 낮잠을 안 자고 돌아다녀서 재우려고 했다”고 진술했습니다.

경찰은 구속영장을 신청했고, 법원은 “증거 인멸의 염려가 있다”며 영장을 발부했습니다. 부검을 통해 아이의 사망 원인을 수사 중인 경찰은 해당 어린이집에 보관된 2개월 분량의 CCTV 자료를 분석해 또 다른 학대 행위가 있었는지도 조사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화성시는 해당 어린이집의 아동 12명을 모두 인근 어린이집으로 긴급 전원 조치하였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