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웬디, 충격적인 소신발언 “앨범 사지 마!” 이게 무슨 소리?
걸그룹 레드벨벳 웬디가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최근 팬들과 소통한 내용이 공개되면서 한 바탕 시끄러워졌습니다.
그것은 바로 웬디가 쏟아낸 소신 발언 때문이었습니다. 익명으로 제보한 팬의 이야기에 따르면 “돈 열심히 벌어 언니 콘서트도 가고 앨범도 사겠다.” 라고 이야기하자 웬디는 “콘서트는 와도 괜찮지만 앨범은 여러 장 사지 마요 제발” 이라고 자신의 팬에게 당부했다는 내용이었습니다.
웬디가 이렇게 말을 한 이유는 팬들을 아끼는 마음에서 비롯 된것으로 보여집니다.
“우리 음악을 항상 들어주고 응원해주는 마음으로 충분하기 때문에 앨범도 한장이면 너무 충분하다. 그 돈으로 건강이나 가족들과의 행복한 시간을 더 챙기고 자신을 위해 맛있는 것을 사먹으며 사용했으면 좋겠다”라고 적었습니다.
이어서 웬디는 앨범이 발매되면 몇장이 팔렸는지 너무 과하게 신경을 쓰는 거 같은데 그게 뭐가 중요한 건지 잘 모르겠다며 응원해주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에 감사하다는 마음과 팬들에 대한 사랑을 담아 아낌없이 소신발언을 쏟아 내었습니다.
끝까지 팬들을 생각하며 위하는 이야기를 하던 웬디는 “여러분들이 이렇게 앨범을 자꾸 사니까 다양한 버전으로 나오는 거 같다. 앨범을 사지 않아 버전이 줄어들면 포토카드도 하나만 내자고 의견을 내보겠다.” 라며 팬들에게 진심 어린 충고를 하였습니다.
위의 공개된 내용들을 알게된 팬들은 “웬디 팬 하길 잘했다”는 등 심쿵하다며 팬들을 아끼는 그녀의 마음이 너무 따듯하는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