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에 베인 생선 비린내 3초만에 없애는 방법
여러분들은 주로 치약을 양치질할 때만 사용하고 계신가요? 치약은 양치를 할 때와 칫솔에만 발라서 사용해야 하는 물건이라는 편견을 깬다면 아마도 여러 가지 생활에 아주 유용한 아이템으로 사용이 가능해질 거라고 장담드릴 수 있어요. 오늘은 치약으로 생선손질 후 남아있는 비린내 없애는 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생선을 손질하게 되면 손에서 비린내가 정말 진동을 하게 됩니다. 이렇게 손에 배어 들어있는 생선냄새는 아무리 손을 비누로 씻어도 쉽게 사라지지 않는데요, 생선뿐만이 아니라 대부분의 해산물 종류들은 만지고 나면 손에 냄새가 아주 진하게 베이는 거 같습니다.
이러한 비린내를 지워내기 위해서 아무리 여러 번 비누칠을 한다고 하더라도 효과가 그다지 만족스럽지 않을 때가 많습니다. 이럴 때 지금부터 제가 알려드리는 방법으로 비린내등의 강력하게 배어든 냄새를 없애 보시기 바랍니다.
손에 배어든 비린내 빠르게 없애는 방법
제가 알려드리고자 하는 방법은 과연 무엇일까요? 그것은 바로 치약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10원짜리 동전 크기만큼만 치약을 손바닥에 짜내어 줍니다.
이후 약간의 물을 치약에 묻혀서 마치 비누로 손을 씻듯이 비누대신 치약으로 손 이곳저곳을 꼼꼼히 문질러서 거품을 내어 손을 씻어 줍니다.
이렇게 손에 치약을 전체적으로 묻혀서 씻어내어 주면 상쾌한 냄새들이 퍼지면서 생선비린내가 빠르게 사라지게 됩니다.
이렇게 치약으로 손을 씻으면 혹시나 손톱, 손의 피부 등에 안 좋은 영향이 있을지 걱정하시는 분들도 계실 텐데 절대 그런 걱정을 하실 필요 없고 연약한 잇몸과 치아에 닿는 치약인 만큼 안심하고 사용하셔도 된답니다.